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주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맥키스채널

뉴스

View
맥키스컴퍼니-농협대전유통, ‘충청 지역민 사랑의 후원’ 상생프로젝트 협약 체결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-09-27 조회수 78
- 공지사항 입니다.

맥키스컴퍼니-농협대전유통, ‘충청 지역민 사랑의 후원’ 상생프로젝트 협약 체결

- 충청지역 5개 매장에서 ‘이제우린’ 리뉴얼 출시 기념 소주기획전 개최 
- 12월까지 ‘이제우린’소주 판매 수익금 5% 적립, 지역 단체 후원

충청권 대표 주류기업 맥키스컴퍼니(회장 조웅래)와 농협대전유통이 27일(월) 영업이익의 일부를 지역에 기탁하는 ‘충청 지역민 사랑의 후원’ 상생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

농협대전유통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규식 맥키스컴퍼니 대표이사, 오세철 농협대전유통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.

이번 프로젝트는 지역상품 판매 활성화와 경쟁력 확보 등 지역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기획 됐으며, 상생이라는 양 기업의 경영이념이 뒷받침 됐다.

협약에 따라 양사는 12월까지 약 3개월동안 대전(안영동, 안영동 식자재, 오룡동), 세종(종촌동), 천안(성정동) 지역 총 5개 농협대전유통 매장에서 ‘이제우린’ 리뉴얼 출시 기념 소주기획전을 개최한다. 



아울러 기간 내 해당 매장에서 판매되는 ‘이제우린’소주 전제품의 매출액 5%를 적립해 양사가 공동으로 지역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후원할 예정이다.

맥키스컴퍼니 김규식 대표이사는 “이번 상생프로젝트를 통해 양 기업의 동반 성장은 물론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민과 지역경제에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농협대전유통 오세철 대표이사는 “양 기업이 뜻을 모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를 시행하게 돼 기대가 크다” 며, “좋은 뜻으로 많은 분들이 동참하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한편, 맥키스컴퍼니는 ‘이제우린’소주 판매 1병당 5원씩 적립해 지역인재육성을 돕는 ‘지역사랑 장학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, 10년간 40억원 기탁을 목표로 하고 있다.

https://www.mackisscompany.co.kr/news/view/id/1037